본문 바로가기
나만의 일상/보고,느끼고,맛보고

한우갈비탕 맛있 집 서귀포흑돈

by 12mango 2018. 2. 18.
728x90
반응형

서귀포흑돈 메뉴 가격표 입니다
가... 가격이쵸콤 쎈건가? 비싼건지는 잘 모르겠네요
여튼 자정이 다 되어가는데도 불이 환하게 켜져있더라고요

처음엔 그냥 아무 생각없이 갈비탕 두개 주세요 라고 주문하고 휴대폰 만지고 있었는데 음식이 다 나올 때 쯔음 가격을 봤는데 헉! 갈비탕 하나에 18,000원??
흐음... 음식나올시간도 다되가고 해서 그냥 먹기로 하긴 했는데 가격이 너무 쎈건 어쩔 수 없이 자꾸 생각나네요ㅠ

내부는 상당히 넓어서 회식하시러 많이 올듯 한 분위기라 혹시라도 가신다면 여럿이 같이 가시는게 ㅎㅎ(혼밥할때 상당히 뻘쭘할것같은분위기죠;;)

그래도 18000인데 밑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올것 같아 기대했건만... 김치와, 무김치 두개 나오니 살짝 아쉬웠다는...

제가 갈비탕을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 다니긴 하는데 요런 비쥬얼은 처음 보네요
그냥 딱 봐도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거 보이죠?. ㅎㅎ

맛 보니 진짜 비쌀 만 하긴 하더군요
고기 육질도 연하고 맛도 있고
여테 먹어본 갈비탕 과는 차원이 틀린듯한?

뭐 나쁘진 않았습니다
맛있게 잘 먹기는 했는데 가격만 1만원 정도 했어도 자주 갈텐데ㅠ
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고기만 구워 먹는걸로...ㅎㅎ

모바일로 처음 작성해보는데 살짝 적응안되는;;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