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만의 일상/보고,느끼고,맛보고

가산디지털단지 갈비탕 후기~ ^^

by 12mango 2018. 2. 15.
728x90
반응형

제가 가산디지털단지 근처를 자주 가는데 갈 때 마다

근처에서 순대국밥을 먹는데 요번엔 갈비탕 한번 맛보려고 들려 봤습니다.

사실 여기가 맛집이라고 TV방영도 되고, 소개글들이 많더군요.

저희가 갔을 땐 조금 늦은 점심이라 다행히 손님들이 대부분 빠졌더군요

피크타임땐 어딜가든 음식점 자리가 없긴 마찬가지 이긴 하지만... ㅎㅎ

동남집 메뉴판 입니다.

당연히 갈비탕으로 주문~ (근데 가격이 쪼꼼...? 쌘것같은;;)

여러 체인점이 많이 있는 걸로 아는데...

요걸 보면 체인점이 아니라는 건데... 어떤말이 진짜인지 ㅡ.ㅡ;;

뭐~ 나랑은 별 상관 없으니 패스~

여긴 면빨도 따로나오네요.

뭐~ 그닥 안땡겨서 패스~ ^^

갈비 뼉다구가 디게 크긴 크네요...

제가 생각했을 땐

들어가는 갈비를 토치 같은걸로 초벌구이 하고,

다시한번 끓여서 나오는 것 같더군요.

가격만 조금 착해지면 정말 자주 올 것 같긴 한데

맛은 뭐~ 나름 괜찮았습니다~ ㅎㅎ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