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만의 일상/모바일게임

미르4 명소가 품은 독, 황열초 구하기

by 12mango 2020. 12. 16.
728x90
반응형

요즘 모바일게임 중 새로나온 미르4를 해 보고 있는데요?

게임을 하다보면 필수코스인 스토리 퀘스트가 있죠..

물론 저처럼 모바일 RPG 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대충 감으로 수월하게 퀘스트완료를 하실 겁니다.

그러나... 항상 어려운 퀘스트는 있기마련이죠 ^^;

은행골 의뢰 중 마지막 단계인 "명소를 품은 독" 요게 난이도가 살짝 높은 것 같더라고요.

해서 오랫만에 황열초 위치와, 획득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 드리고자 포스팅 해 봅니다. ^^

이 의뢰의 난이도는 SS급이라고 나와있듯.. 알면 쉬운데 모를땐 전~혀 감이 안오더군요.

해서 인터넷 여기, 저기 찾아보니 답이 나오더라고요. ㅎㅎ;;

우선 은행골 지역의 빨간 동그라미 표시 해 둔 곳으로 갑니다.

저는 의뢰를 이미 완료한 상태라 노란색표시가 없어 졌는데 아직 못깬 분들은 작은 노란색 네모가 나올겁니다.

해당 위치로 가면 기전 이라는 퀘스트 NPC가 나옵니다.

주절주절 하긴 하는데 그냥 다 패스하고 수락~

그리고 전체지도에서 비천지역> 오마유적 클릭하고

이미지처럼 딱 저 위치에 오면 화면에 빨간색 퀘스트 목표물이 보일겁니다.

이 위치에서 2단점프 하고 슝~ 날라가면 한방에 딱 도착합니다.
(간혹 화면이 삐딱한 상태로 날라가서 떨어질 수도 있긴 하나.. 죽어도 경험치 깎이지는 않습니다.^^;)

컨트롤을 잘 하는 분들은 한방에 오실수 있는데... 점프 할때 마다 화면이 살짝 틀어져서 전 3번만에 도착했네요;;

차~암! 쉽죠~잉! ㅎㅎ

그럼 모두들 득템 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~!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