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만의 일상/보고,느끼고,맛보고

강서구청 돈까스 맛집

by 12mango 2020. 1. 28.
728x90
반응형

요즘 강서구청 근처 홀덤펍을 자주 가는데 저녁 저녁을 근처에서 먹을 작정으로

지인분들에게 추천받아 가게 된 곳입니다.

위치는 화곡동1118-10 번지구요.

강서구청 먹자골목 근교에 위치해 있더군요.

들어가서 앉았는데 왠지 초등학교때의 교실 분위기가 살짝 풍겼다는...

맹호네 돈까스 매뉴판~

돈까스가 그닥 안땡기는 분들은 덮밥이나 가츠동 추천~

저야 돈까스는 완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덮밥으로 주문하고

일행은 경양식 돈까스와, 카레라이스 주문 ㅎㅎ

기다리는 동안 입가심으로 양송이스프인가..? 크림스프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

여튼~ 맛있는 스프가 먼저 하나 나오더군요.

요번에 저희는 서비스로 먹은 거지만

원래 새우튀김 1개당 2천원이라 하네요. ^^

지인분 소개로 왔다고 말씀 드리니 왕새우튀김 3마리를 서비스로 주심~!! 

요건 동료가 주문한 돈까스 카레라이스!
(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큼;;)

바로 튀겨서 그런건지?

생고기를 써서 그런건지? 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. ^^;

이게 제가 주문한 매콤차슈덮밥

먹어보니 소스가 조금 짭짤 할 정도로 되어있어서 먹을만 했습니다. ㅎㅎ

제가 맛있게 먹어던 건지

몇일있다 또 다시 가게 된 맹호네~ ㅎㅎ

이번엔 제육덮밥으로 시식!

요건 가츠동~

제가 진짜 좋아하는 가츠오부시(가다랑어포)

글 쓰는김에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봤더니...

가다랑어 살을 훈연후 곰팡이를 피워 건조후 어쩌구 저쩌구;; 과정이 무진장 복잡하네;;

여튼 가다랑어포를 대패로 깎아낸 것? 

근데 난 왜 희안하게 오징어맛이 나는건지;; 여튼 맛있음~

홀덤펍에서 금열쇠 득 기념으로 한턱 쏘기로 했는데

음... 다행히 8천원짜리로... ㅎㅎ

여튼 이집 맛있으니 한번 가보세요~

아~ 여기가 저녁 8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고요.

생각보다 문 일찍 닫으니 혹시 가실분은 참고하시면 될듯 하네요. ^^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