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만의 일상/보고,느끼고,맛보고

점심으로 스시가 땡기면 가격도 착하고, 맛있는 상동 줄스시오~!

by 12mango 2018. 2. 8.
728x90
반응형

이제 상동 회사 근처 왠만한 밥집들 은 죄다 가본 것 같고;;

매일 사먹다 보니 슬슬 질려갈 뿐이고...

이럴 땐 한번씩 스시로 배좀 채워 줘야겠죠~? ^^

상동 모건시티 빌딩 1층에 조그맣게 있는 스시집!

상동역 5번출구 에서 100미터 정도 걸어오면 우측에 보입니다. 

근데 개업한지 몇달 안된듯 한데... 검증되지 않은 곳 이라 맛은 있을런지...? (전에는 피자집이 있었음)

날도 춥고, 그냥 대충~ 아무데나 가자 싶어서 들렀는데 왠일?? 상당히 괜찮아서 알려 드립니다~ ㅎㅎ

혹시나 차 타고 오시는 분은 모건시티 뒤로 돌아가면 지하주차장 입구 나옵니다.

주차도장 찍어서 가시면 됨~

PS: 미리 말씀 드리는데 쉐프준이 바뀐게 아니고 옆에 가게 입니다. ㅎㅎ

제가 자주가는 이자카야 맛집 쉐프준 옆집 입니다. ^^;

줄스시오 메뉴판!

저와, 일행은 점심특선으로 주문~

근데 다른 스시집들 보다 상당히 저렴한 것 같은 기분은 뭐지...?

주문하면 5분내로 나오는 미니샐러드~

10분 기다렸나...? 스윽~ 스윽~ 하더니 딱~! 해서 나오네요.

모양도 예쁘고 10조각?? 이라고 해야 할까요? 초밥열점?? 여튼~ 접시에 이쁘게 담겨서 나옵니다.

회전초밥이나, 다른 초밥집에서는 제일 싼게 1개당 1300원 부터 3500원 넘는 것도 있던데

그런거 생각해 보면 개당 1천원 인 셈인데 가격 너무 착한것 같네요. ㅎㅎ 

같이 나오는 우동~

요것도 적당히 따땃 한게 맛있음~

거기다 바로튀긴 새우, 감자튀김까지 나옵니다. (튀김은 두개 밖에 안된다는게 살짝 아쉽ㅠ)

뭐 그래도 완전 착한가격 맞죠??

(초밥맛은 사시미 뜨는 기술로 승부 하는거라고 생각하는 1인)  맛은 다 똑같이 맛있을텐데

가격까지 착하다면 이집 안 올 이유가 없지 않나 싶군요. ㅎㅎ

상동역 근처 계신분들 요기 한번 들려보세요. 진심 후회 안할겁니다.(광고 하는것 아님;;)

 아~ 그리고 정말 오실 땐 딱 점심시간 말고 가급적 일찍오거나, 늦게 가거나 해서 피하는게 좋겠죠?

알려지기 전 까지는 손님들이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요근레 손님들이 부쩍 늘었더군요;;

(잘하면 웨이팅 하고 기다려야 할 수도....)

그럼 모두 맛점 하시길 바라며~ 전 이만~ ^^

반응형